:::경상북도 포항의료원:::
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의료원 뉴스

 



포항시장 초청, 명사초청특강 실시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관리자 (218.♡.92.188)
댓글 0건 조회 2,970회 작성일 24-02-16 16:49

본문

<2024년 시정운영방향 및 지역의료혁신 특강 실시>


우리의료원은 지난 215() 17시부터 직원 간 소통 및 교류 확대를 위한 명사초청특강을 2층 강당에서 개최했다.

 

이번 특강은 함인석 원장(포항의료원)을 포함한 주요내빈 및 직원 등 200여명이 모인 가운데 이강덕 시장(포항시)을 초청해 ‘2024년 시정운영방향 및 지역의료혁신이라는 주제로 의료역량 혁신과 공공의료강화에 대한 특강을 실시하였으며, 국가 첨단전략산업 육성, 의사 과학자를 양성하는 포스텍 의대설립 등 포항을 대한민국 지방시대를 선도하는 거점도시로 성장시키기 위한 주요 역점 사업에 대해 강의 했다.

 

이강덕 시장(포항시)초고령사회에 대응하고 의료격차를 해소하는 등 시민 눈높이에 맞는 공공의료를 더욱 세심히 챙겨나가며, 중증 의료와 공공의료의 역량 강화로 지역의료 혁신을 위해 포항의료원이 함께해 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함인석 원장(포항의료원)은 강의 소감을 통해 명강연을 펼쳐 주신 이강덕 포항시장님께 감사의 인사 전하며, 이번 특강으로 포항이 동해안 균형발전 거점도시인 만큼 포항의료원이 시민들의 눈높이에 맞추며 공공의료를 강화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우리의료원은 20222월부터 주기적으로 각 분야의 전문가를 초청해 직원 간 소통 및 교류 확대, 역량 강화, 창의적 사고 함양 등을 도모하고자 명사와 직접 소통하는 명사초청특강을 진행해오고 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가장 위로